티스토리 뷰


수확의 계절에 맞이하는 가장 풍요로운 명절인 추석입니다.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. 추석 연휴를 잘 보내다가 갑자기 필요한 물건이 생겼을 때 마트와 편의점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다이소에서 가성비 좋은 물건이 필요한 경우, 연휴 동안의 휴무일이 궁금하실 텐데요. 오늘은 추석연휴 다이소의 휴무일과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

 

 

추석연휴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

 

 

[추석당일 영업매장]

 

공식적으로 추석당일 2022년 9월 10일 다이소는 휴무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을 합니다.

 

추석 당일을 제외한 나머지 추석 연휴는 정상 영업을 합니다.

- 연휴기간 9월 9일(금), 9월 11(일), 9월 12일(월)은 정상 영업을 실시

 

 

<다이소 매장검색 바로가기>

 

 

 

 

매장검색 | 다이소

꼭 필요한 생활용품처럼, 꼭 필요한 국민가게가 되겠습니다.

www.daiso.co.kr

 

 

추석 당일 영업 매장을 살펴보면 서울에서는 비트플렉스 왕십리역점, 서울역점, 엔터식스 천호점, 코엑스몰점, 마리오 아웃렛점 총 4개의 매장은 운영을 합니다. 

인천은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이 운영하며, 경기도는 스타필드 부천점과 안성점, 파주목동동점, 스타필드고양점, 위례점입니다. 

 

 

[다이소 영업시간]

다이소 영업시간은 매장별로 영업시간의 차이가 조금은 있지만 대부분의 매장은 매일 12:00~22:00까지 운영을 합니다.

 

 

 

 

[상품 및 기타 문의]

1522-4400

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 / 토요일 오전 9시 ~ 오후 2시

(채팅상담 평일 오전 9시 ~ 오후 5시 30분)

 

※ 다이소 멤버십 & 샵다이소 문의

1599-2211

(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)

 

 

<샵다이소 홈페이지 바로가기>

 

 

 

 

다이소

최근 검색어 자동저장 전체 삭제 인기 검색어 스티커 디즈니 팩도구 수납 다이어리 인형 가방 정리 정리함 마스킹테이프 집게 분리 수거통 바구니 지퍼백 문구 캠핑 포장 수저 테이프 유리

shop.daiso.co.kr

 

 

[상품 및 기타 문의]

1522-4400

 

 

[자주 묻는 질문]

 

[기타]다이소몰(온라인)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?

다이소몰은 ㈜한웰이쇼핑에서 운영 중이며 고객센터 또한 별도로 운영 중입니다. 관련 상담 및 문의는 1688-5700 또는 다이소몰 고객센터로 문의해 주시면 됩니다.

 

[납품상담/가맹점]다이소 가맹점을 개설하고 싶은데 어디에 문의해야 하나요?

홈페이지 '고객지원-가맹문의' 메뉴에서 가맹점 개설 안내 내용 확인하신 후 고객만족실(1522-4400)로 문의 바랍니다.

개설 원하시는 지역의 담당자에게 문의 내용을 전달해 드립니다.

 

 

[납품상담/가맹점]다이소에 상품을 납품하고 싶습니다. 어디에 접수하나요?

홈페이지 '고객지원-납품문의'를 이용하시기 바랍니다. 제출된 내용은 검토 후 납품담당자가 2~3주 이내로 연락드립니다.

 

 

[멤버십]멤버십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다이소 멤버십 홈페이지 또는 앱을 통해 가입 가능합니다.
① 회원가입 > ② 본인인증 > ③ 정보 입력 > ④ 가입완료

 

 

<다이소몰 고객센터 바로가기>

 

 

 

 

다이소몰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1688-5700 평일 09:00 ~ 17:30(점심시간 12:00 ~ 13:00) 주말/공휴일 휴무

www.daisomall.co.kr

 

[교환/환불]불량 상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사용상의 부주의가 아닌 상품 자체의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는 구매 매장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상품 불량 여부를 확인 받으시고, 최종 불량으로 확인되면 신속하게 교환 혹은 환불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매장 방문 전 불량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객만족실 전화 상담(1522-4400)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[멤버십]멤버십 회원 정보(휴대번호/이름/메일주소 등)를 변경하고 싶어요.

아래의 방법으로 휴대번호, 이름, 메일주소, 주소 등 변경이 가능합니다.
- 멤버십 홈페이지 : ① 로그인 > ② 오른쪽 상단의 '내정보 변경' 버튼 > ③ 비밀번호 입력 > ④정보 수정
- 멤버십 앱 : ① 로그인 > ② 왼쪽 상단의 슬라이딩(햄버거)메뉴 > ③ 마이페이지 > ④ 내 정보 변경 > ⑤ 비밀번호 입력 > ⑥ 정보 수정

- 멤버십 콜센터 문의 : 1599-2211

 

 

[교환/환불]상품을 구매한 매장에 갈 수 없는데 다른 매장에서 환불 가능한가요?

모든 구매 상품의 환불은 구매하신 매장에서만 가능합니다.
(환불 처리 시 고객의 원거래정보 '거래일자, 승인번호, 승인사유코드'를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, 정보가 누락되거나 원거래 내역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 처리가 불가함. 구매매장에서만 원거래 내역 확인 및 취소 가능) 

 

 

[교환/환불]다이소의 교환,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교환 : 구매일로부터 2주 이내 영수증 지참 후 구매 매장 또는 인근 직영점에서 교환 가능합니다.
환불 : 구매일로부터 2주 이내 영수증 지참 후 구매 매장으로 방문하여 환불 가능(환불은 타 매장에서 불가)합니다.
*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파손 및 포장에 훼손이 있을 시 교환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* 매장 방문 시에는 필히 상품 구매 후 받은 영수증과 결제카드(카드로 구매 시)를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<다이소 멤버십 홈페이지 바로가기>

 

 

 

 

https://membership.daiso.co.kr

 

membership.daiso.co.kr

 

[상품/매장]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매장에 없습니다. 구매할 방법이 없나요?

취급상품이 매우 다양하고 많기 때문에 전 매장에서 모든 상품을 동일하게 보유하기는 어려운 점 양해 부탁드립니다. 
매장별로 재고 차이가 있으므로, 구매하고자 하시는 상품의 품번과 품명을 확인하시어 고객만족실(1522-4400)로 문의해 주시면 재고 보유한 인근 매장을 안내해 드립니다. 또한 매장으로 방문하시거나 전화하셔서 직접 구매 문의하셔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[상품/매장]전국에 있는 다이소 매장 위치(혹은 전화번호)를 알고 싶습니다.

홈페이지 '고객지원 - 매장검색 메뉴 또는 고객만족실 전화(1522-4400)를 통해 확인 가능합니다.

 

 

댓글